Friday, 31 May 2013

0 Lirik Suzy – Don’t Forget Me [han/rom/eng]

Lyrics Suzy – Don’t Forget Me (?? ?????) (Gu Family Book OST)

Romanization

deudgo itnayo seulpeun nae honjat mareul
geudael geudael tataneun imareul
bureumyeon dasi apeumi doeneun ireum
geudae geudae geudae

gakkeum ssig geudae
nae saenggage useo jundamyeon
deo isang miryeon gatji anheul teni
nareul itji marayo nareul nareul
jebal gieoghaejwoyo nareul nareul

ibyeoreun hanbeoninde
geuriumeun wae manheunji
hansungando nan ijeun jeog
eobseotjyo saranghaeyo

geureongeon gayo amureohji anhnayo
geudaen geudaen geudaen

geuheunhan yagsog eobsi
naneun tteona gajiman
nae ane ajig nama itneun saram
nareul itji marayo nareul nareul
nareul jebal gieoghaejwoyo nareul nareul

ibyeoreun hanbeoninde
geuriumeun wae manheunji
hansungando nan ijeun jeog
eobseotjyo

jinagan nae sarangeul
dasi hajaneungeon anyeyo
daman nae sarangeul
gieog hamyeon doeyo

nareul itji marayo nareul nareul
nareul saranghaejwoyo nareul nareul
ibyeoreun hanbeoninde
geuriumeun wae manheunji
hansungando nan ijeunjeog eobseotjyo
saranghaeyo saranghaeyo

Hangul Korea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by musik.daum

English Translation

Do you hear my sad monologue?
These words that blame you
The name that becomes pain when I call it
You, you, you

If you are smiling
at thoughts of me sometimes
I won’t have any more lingering attachments
So don’t forget me, me, me
Please remember me, me, me

Farewell only comes once but
why does longing come a lot?
I have never forgotten you for
a single moment, I love you

Is it so? Are you really completely fine?
You, you, you

You left me without
even a common promise
But that person still remains in me
Don’t forget me, me, me
Please remember me, me, me

Farewell only comes once but
why does longing come a lot?
I have never forgotten you
for a single moment

I’m not asking to do a love
that has already passed
I just wish you
would remember my love

Don’t forget me, me, me
Love me, me, me
Farewell only comes once but
why does longing come a lot?
I have never forgotten you for
a single moment, I love you, I love you

by popgasa

About the Author

Go to Blogger edit html and find these sentences.Now replace these sentences with your own descriptions. If you like it Subscribe to Our Feed and Follow Me on Twitter Twitter username

    Other Recommended Posts

  • Forget, hanromeng, lirik

0 comments:

Post a Comment

 
back to top